"마케팅 기획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이해"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정식등록번호: 2021-003761마케팅 기획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이해를 바탕으로 마케팅 활동을 위한 운영을 계획하고 정확한 마케팅 선정과 목표 및 전략을 수립하는 전문적 역할을 수행한다.
위 자격은 국가 외의 자가 자격을 신설하여 운영하기 위하여 자격기본법 규정에 따라 국가공인 자격증을 관리하는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등록한 민간자격증 입니다.
1강마케팅의이해
2강마케팅환경의 이해
3강마케팅정보시스템
4강마케팅조사
5강구매의사결정의이해1
6강구매의사결정의이해2
7강소비자구매행동유형
8강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영향요인
9강시장세분화
10강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11강포지셔닝
12강제품관리
13강제품수명주기 전략적 이해
14강브랜드자산
15강브랜드연상의방법론
16강촉진의수단인광고
17강소비자를위한촉진수단
18강전략적 마케팅계획
19강전략적 마케팅계획 분석
20강마케팅기획의 핵심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