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발급 신청 시 주의사항※

한자평 0 3,198
※자격증 발급 신청 시 주의사항※

 
학습자명/생년월일/주소/연락처 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지 않음으로서의 발생하는 자격증 분실 혹은 재발행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 발급 비용에 대한 신청비용은 환불 또한 불가합니다. 
아울러, 자격증 발급을 신청 하신 후, 취소 하실 경우 자격 사항에 대하여 인정 받으실 수 없습니다.

 분실 혹은 개인정보 입력 오류로 인한 재발급 시 발급 비용을 다시 부담하셔야 하오니 받으 실 주소와 연락처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 불 규 정※

납부하신 학습비는 환불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평생교육법 시행령]의 학습비 반환기준에 따라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자격증 발급비용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평생교육법 시행령]
* 총수업시간의 1/3이 지나기전 -> 이미 낸 학습비의 2/3 해당액
* 총수업시간의 1/2이 지나기전 -> 이미 낸 학습비의 1/2 해당액
* 총수업시간의 1/2이 지나기후 -> 반환하지 아니함


※무통장 입금 확인※

 입금 확인은 다음날 사이트에서 가능하십니다. 

입금 후 2일 후에도 입금완료 처리가 안 되어 있다면 저희 교육원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주말 입금 건은 월요일에 확인 처리 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